::KORSHIP::

About KORSHIP(Korean)

English
Korean

올해로 창간 6주년을 맞는 월간[KORSHIP]은 조선&해양(Shipbuilding & Offshore) 전문지입니다. 국내 조선해양 업계를 대변해 온 월간[KORSHIP]은 2009년 4월 창간되어 특화된 컨텐츠를 통해 해외에서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현재 글로벌 조선해양 전문지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세계적인 잡지로 거듭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국내에서 발행되는 조선해양 관련 잡지 가운데 유일하게 현재 영문과 국문(혼용)으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성동조선해양, SPP조선, 한진중공업 등 국내 대형, 중견 조선소를 비롯해 조선 기자재, 해양플랜트 설비, 장비 등 조선해양 분야별 총 2,000여 기업 및 종사자들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특히 영문으로 발행되어 세계 유수의 해외 기자재 및 설비 업체들에게도 구독되고 있습니다. 2014년 기준으로 국내외 조선해양 분야에 종사하는 월간[KORSHIP]의 구독자 수는 23,000여 명을 넘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그 동안 뛰어난 국내 조선해양 기업들을 홍보하는데 있어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특히 월간[KORSHIP]은 KORMARINE, Gastech, SMM 등 세계적인 전시회들의 미디어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조선해양 전문지로서의 공신력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KORMARINE 공식 지정매체로서 국내외에서 유일합니다.

월간[KORSHIP]은 글로벌 조선해양 산업동향 및 분석, 최신뉴스, 제품, 기술 등 국내외 독자들에게 가장 빠르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 조선해양 관련 협회 및 단체들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우수한 중소 조선소 및 기자재 업체들을 발굴 및 국내외에 소개함으로써 국내 조선해양 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월간[KORSHIP]은 국내 기간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조선해양 산업의 성장 및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발행인 최요섭

Category

Category
Greeting
 Mission Statement
 Media Kit 2023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