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New Product 스톰지오(StormGeo), 해운회사의 연료절감 극대화를 위한 Strategic Power Routing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2회 작성일 21-04-15 14:05

본문

91d7f700f4eeb961c4ea7f03bb91d048_1618463122_1058.PNG
스톰지오는 기상 정보를 이용한 Ship Routing Service 및 선박성능관리 솔루션의 선두주자로서, 선박이 항해 중 만나는 다양한 기상 조건에서 선박의 엔진 출력을 최적화하여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도착항 ETA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선박의 배기가스를 줄여주는 서비스인 Strategic Power Routing(이하 SPR)을 출시했다.
통상적으로 항해 중인 선박은 높은 파도와 강풍과 같은 악천후 및 강한 해류의 영향에 따라 선박의 항해 속도와 RPM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연료를 소모하게 된다.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SPR서비스는 기상 조건을 고려해 선종에 따라 수집된 선속 감속 통계데이터를 결합하여 안정적인 엔진출력과 연료소모에 해당하는 최적의 RPM을 권고한다.
StormGeo COO를 맡고 있는 킴 소렌슨(Kim Sørensen)은 “우리는 약 1년 동안 SPR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해 Data를 수집하고 시범운영을 했다. 시범 결과는 지금까지 매우 성공적이며 참여 고객들이 연료 절감에 따른 많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미 이 솔루션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우리의 솔루션이 성공적임을 증명하는 것이어서 매우 고무적이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StormGeo의 항로권고서비스(Route Advisory Services) 부사장 롤프 렉스튼(Rolf Reksten)은 “SPR을 개발하면서 우리의 가장 큰 업적은 선속감속 통계데이터를 기상예보 알고리즘에 통합시키는 것이었다. 또한 StormGeo가 보유한 알고리즘은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선박으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보완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더 정확한 RPM 및 선박 엔진 출력 유지를 위한 서비스가 가능해졌으며, 결과적으로 항해 중 최적 출력으로 운항함으로써 연료 소모 절감 및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기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PR은 StormGeo의 통합솔루션인 s-Suite(s-Routing, s-Planning & s-Insight)의 주요 기능이며 StormGeo의 항로권고서비스(Route Advisory Services)의 일부이다. SPR 서비스는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s-Suite 기존 고객들의 서비스에 바로 연계하여 이용하거나 별도로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TEL: (852)-2858-7176
-http://www.stormgeo.com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