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New Product KraftPowercon, 선박평형수처리시스템용 공냉식 정류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0-03-12 19:17

본문

232d3970d3357a9adb7a89e4c7f437e3_1584008203_7013.PNG
전원 공급장치 업체인 Kraft Powercon은 선박평형수 관리 시스템(BWMS)을 위해 개발된, 자사의 최초 공냉식 정류기인 ECKraft를 출시한다. KraftPowercon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Göran Stenmark은 “여러 가지 이유로 BWMS에 수냉식 정류기를 적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3월에 열리는 Sea Japan 2020 국제조선해양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선박평형수를 외국 영해 상에서 방출하기 전에 처리하고, 원치 않는 유기물을 제거하는 여러 가지 기술들이 있다. 선박평형수를 전해조에 통과시켜 처리하는 해수 전해 장치(EC)가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선박평형수 처리기술로 이용되고 있다. 전류가 전해조를 통과하면서 해수를 수소와 차아염소산 나트륨으로 분해하는데, 이 과정을 통해 잔여 유기물을 제거하게 된다. 이 기술을 통해 유기물들이 해양 간 또는 항구 간에 확산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이 공정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전해조에 전류를 공급하는 정류기이다. 수냉식 FlexKraft Marine정류기로 KraftPowercon은 BWMS 시장에서 세계적인 선박용 전원 장치 공급 업체가 되었다.
새로운 공냉식 정류기 ECKraft의 주요 장점으로는 설치와 관리가 용이하고, 설치면적이 매우 컴팩트하다는 점이다. ECKraft는 냉각팬을 사용하여 정류기 구성품을 냉각하며, 수냉식 정류기와 비교 시 선박의 기존 수냉 시스템과의 연결이 필요 없어 설치가 매우 간단하다.
ECKraft는 선박 내 방진을 위한 일반적인 솔루션인 진동 댐퍼 없이도 BWMS에 적용되는 엄격한 진동 요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진동 댐퍼를 제거함으로써 정류기가 선박에 따라 움직이지 않게 되어, 연결이 간소화되고 비싼 가용성 케이블이 필요 없다는 장점을 가지게 된다.
ECKraft는 사용자에 의한 서비스 및 관리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KraftPowercon의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한 서비스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Göran Stenmark는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사항은 가용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하는 부분이다. ECKraft의 모듈식 설계를 통해 사용자들은 어떠한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감소된 전력량 하에서도 전력 공급 장치와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작동된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라고 말했다.

-TEL: +46-31-979728
-http://www.kraftpowercon.com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