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New Product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8회 작성일 19-06-07 12:29

본문

529ce53d06cd03d854db958476b79b21_1559878150_094.png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EcoStruxure™ IT Advisor)’를 출시했다.
이는 클라우드(Cloud)의 강점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접근 가능한 데이터센터 관리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방법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통합 아키텍처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의 응용 프로그램이자 데이터센터 및 IT 전문가를 위한 에코스트럭처 IT(EcoStruxure IT) 플랫폼 확장의 다음 단계를 이끈다.
특히 데이터센터 관리 및 운영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러한 클라우드 기반 계획 및 모델링 도구는 용량을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영향을 분석하며 워크플로를 자동화한다. 따라서 대규모 데이터센터와 코로케이션(Colocation) 시설의 데이터센터 운영자가 운영 경비를 절감하고,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부문 부사장 겸 총 책임자 킴 포블슨(Kim Povlsen)은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는 산업 현장에서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방식에 대해 다시 생각하도록 만들고 있다”라며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는 어디서든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의 제품으로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계획 및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이러한 요구를 해결해주며, 유연한 서브스크립션 모델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는 다음과 같은 특징과 이점을 갖는다. 첫 번째로, 자산 관리를 통한 정확한 자산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장치 세부 정보와 자산의 속성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데이터가 물리적인 레이아웃 내에 표시된다. 두 번째로, 리스크 계획을 통한 사전 예방적 사고 관리가 가능하다. 영향 분석 보고서를 통해 향후 혹은 현재의 위험성이 장치와 인프라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나타낸다. 세 번째로 변경 관리를 통한 모든 자산의 이동•추가•변경 관리가 가능하다.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기 때문에 사람이 관리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줄이고 모범 사례를 구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코로케이션 공급업체의 경우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를 통해 자세한 플로어 및 랙(rack) 활용 보고서와 함께 영역(area), 케이지(cage), 랙 및 IT 자산에 대한 플로어 뷰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전세계에서 에코스트럭처 IT 어드바이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코스트럭처 IT 플랫폼에 확장할 수 있다. 에코스트럭처 IT는 사물인터넷(IoT)이 지원되는 전체적인 물리적 인프라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갖추었으며, 안전하고 벤더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인 에코스트럭처 IT 엑스퍼트(EcoStruxure IT Expert),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글로벌 서비스 부서 또는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연중무휴 모니터링이 제공되는 에코스트럭처 에셋 어드바이저(EcoStruxure Asset Advisor)를 포함한다.

-TEL: 02-2630-9749
-http://www.se.com
 

Category

Category
 이전(2009~2018)
현재(2019~)

광고업체(Advertising Company)

광고업체(Advertising Compan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