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Issue 지멘스, 조선 및 해양 분야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역량 강화 위해 FORAN 소프트웨어 인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회 작성일 21-09-15 19:40

본문

3f8f32fa0e8a57c379cba57cb61b23a5_1631702416_341.PNG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스페인에 본사를 둔 엔지니어링 및 기술 분야의 다국적 선도 기업인 SENER와 FORAN 소프트웨어 사업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FORAN은 선박 및 해양 구조물의 설계, 건설 및 엔지니어링을 위한 CAD/CAE/CAM 소프트웨어이다. 지멘스는 FORAN 제품과 팀 그리고 그들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복잡한 상업 조선 및 해양 프로젝트, 방위 산업 표준 및 규제 준수에 대한 경험과 종합적인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ENER그룹은 선박과 해상 선박의 유형에 따라 설계, 엔지니어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존의 조선 및 해양 엔지니어링 사업을 유지 및 강화할 계획이다.
지멘스의 Xcelerator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FORAN은 개념 설계부터 생산, 운영 및 최적화된 서비스 주기 관리에 이르기까지 선박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토니 헤멀건(Tony Hemmelgarn)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CEO 겸 사장은 "FORAN 인수로 지멘스는 조선 및 해양 디지털 트윈을 강화해 통합 선박 설계 및 엔지니어링 디지털 스레드 솔루션에 우수한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다. 지멘스는 FORAN의 광범위한 도구를 Xcelerator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FORAN팀의 업계 전문성을 활용함으로써, Shipyard 4.0으로 전환하는 상업용 선박 및 해군 함정 고객들이 선박 설계 및 제조 공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지속 가능한 운송을 위해 경쟁하는 조선업체들은 더 빠르게 혁신하고 엄격한 안전 및 환경 규정을 준수하는 친환경 선박을 제공해야 한다. 이로 인해 조선해양 설계 및 건조의 복잡성이 전례 없는 수준에 도달함에 따라 기존 설계 및 제조 공정의 위험과 비효율성을 최소화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품질의 저하 없이 공정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매우 중요하다.
가브리엘 알라콘(Gabriel Alarco´ n) SENER 엔지니어링 매니징 디렉터는 “40개국에 걸쳐 150개 이상의 조선소 및 설계 사무소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FORAN의 기술은 지멘스가 해양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입지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지멘스의 글로벌 영향력과 FORAN 팀의 결합은 기존 FORAN 고객들이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전략적 비전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연속성과 개선을 보장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FORAN 제품군은 지멘스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에서의 선도적 입지를 기반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지멘스의 FORAN 인수는 2021년 4분기에 마무리될 예정이며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는다.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