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SHIP::

New Product 코그넥스,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58회 작성일 21-05-14 16:05

본문

1ceb0c7f4b7de9f22d95b656ad92e848_1620975946_8849.PNG
산업용 머신비전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 코그넥스는 최대 20대의 바코드 판독 성능 통합 모니터링과 장치 관리로 제조와 물류 운영의 생산성을 높이는 바코드 리더기 성능 관리 플랫폼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E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그넥스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EI)’는 머신비전 툴과 바코드 판독 시스템이 산업 현장에서 생성하는 빅데이터를 스마트 데이터로 변환해 설비종합효율(Overall Equipment Effectiveness, OEE)을 높이고 물류, 식음료, 소비재, 포장, 자동차, 의료 기기 및 전자 제품 등 다양한 산업에서의 처리량을 개선하고 있다.
엣지 인텔리전스는 웹 브라우저로 손쉽게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어 산업 현장의 신규 및 기존 자동화 라인 모두에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이후 몇 분의 짧은 시간 안에 중요한 장치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시각적 대시보드에 분석결과를 보여줌으로써 고객이 장치 성능 추세 분석과 구성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한다.
최대 20대의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와 이미지 수집이 가능한 엣지 인텔리전스는 한 번에 여러 개의 장치와 회선을 구성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연결된 많은 장치에 대한 구성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동시에 배포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제조업과 같은 전통 산업에 IT 시스템을 결합해 생산 시설들을 네트워크화하고 지능형 생산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공장으로 진화시키는 것) 솔루션과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장치 설정 및 연결 기능에 대한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보고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장치 구성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을 자동으로 보관하는 엣지 인텔리전스는 장치 성능상 문제가 발생하게 되더라도 이전 설정으로 빠르게 복구할 수 있어 라인을 최적의 성능으로 재가동 할 수 있다. 여기에 미판독 또는 판독 불가 코드의 이미지를 캡처하고 추가 분석을 진행할 수 있는 고해상도 이미지 저장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장치 성능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칼 거스트(Carl Gerst) 코그넥스 비전 및 ID 제품 부문 수석부사장은 “코그넥스의 머신비전 툴과 바코드 판독 시스템은 제조 및 물류 시설 전반에 걸쳐 통찰력 풍부한 데이터를 생성한다”라고 말하며, “엣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의 강력한 시각화 및 진단 도구를 사용해 고객은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치의 성능 문제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어, 운영 생산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TEL: 02-539-9980
-http://www.cognex.com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